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제품리뷰

음주 운전 측정이 가능한 패셔너블한 팔찌 프루프(PROOF)

by 너굴이여행 2018. 10. 10.
반응형

▶ 그 누구도 음주운전을 해서는 안 됩니다. 하지만 술에 마셨을 때 내가 음주운전을 해도 되는 상태인지 아닌지는 알 방법이 많이 없죠. 내 알코올 레벨을 테스트하는 방법은 음주측정기를 따로 가지고 다니지 않는 이상 알기도 어렵고요.


 

▶ 시장에는 몇몇 휴대용 음주측정기가 있지만 크기도 크고 공공장소에 가지고 다니기에는 좀 민망한 측면이 있습니다. 하지만 이 간지나는 휴대용 팔찌 Proof는 이런 고민을 해소해주죠이 팔찌는 그냥 본다면 패션 팔찌처럼 보이지만 사실 여러분의 피부밑으로 BAC레벨을 측정하여 알코올 레벨을 측정합니다이 제품을 만든 회사는 크라우드 펀딩을 실시했었는데반응이 너무 폭발적이어서 예상했던 생산량의 2배를 더 초과해서 만들어야 한다고 전했습니다.

 



▶ 프루프는 정말 사용하기가 간단하죠. 이 음주 측정 팔찌를 손목에 차면 혈중알코올농도를 감지하고 뿐만 아니라 스마트폰과 연결되어서 과음할 것 같으면 신호를 보내준다고 합니다. 또한, 알코올이 체내에서 해독되는 시간도 알려준다니 음주운전을 시도도 하기 전에 정신을 확 깨게 하는 효과가 있겠군요.

 



▶ 음주운전은 습관입니다. 보배드림 등 몇몇 사이트에서는 음주운전 후 역주행 영상이나 사고 영상이 종종 올라와 전 국민의 공분을 산 적이 많았죠. 또한, 가해자는 음주운전으로 사망사고를 일으켜도 음주를 했기 때문에 감형을 받기도 하고요. 한 가정을 송두리째 박살 내놓고 말이죠. 음주운전 시도도 해서는 안 되지만 자신을 못 믿겠다면 이런 기기 하나쯤은 사두는 게 어떨까요?

 

첫 번째 생산은 2017년 말에 배송이 되었고 세계 시장에서도 곧 볼 수 있다고 하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