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 글437

핀크 비상금대출과 생활비대출, 똑똑대출 차이는? 핀크 비상금대출은 크게 보자면 3가지가 있는데요. 비상금대출, 생활비대출, 그리고 똑똑대출 이렇게 3가지가 있습니다. 첫번째 상품인 핀크 비상금대출은 DGB 대구은행과의 협약으로 최대 300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두번째 상품인 핀크 생활비대출은 최대 500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하며 휴대폰 본인인증으로 대출심사를 하는 상품입니다. 세번째 상품인 핀크 똑똑대출은 최대한도 300만원으로 입금을 원하는 계좌로 즉시 받을 수 있는 상품입니다. 핀크 비상금대출 조건 핀크의 비상금대출은 비대면 상품이기 때문에 대출 조건이 그렇게 까다롭지 않습니다. 특별히 서류를 제출할 필요가 없기 때문인데요. 신용대출의 일종이며 금융회사에서 신용으로 대출을 받는 형식이기 때문에 신용등급이 너무 낮으면 대출이 가능하지 않을.. 2022. 12. 19.
토스 비상금대출 자격 | 이자 | 연장 | 거절 | 상환 핀테크 기업인 토스의 대출 상품 중 하나인 토스 비상금대출은 소액대출 중에서도 널리 알려진 상품입니다. 신청방법이 간단하고 쉽기 때문인데요. 토스는 작년에 토스뱅크로 출범한 이후 가입자도 200만 명이 돌파하였고 심플한 UI와 간단한 이용방법으로 점점 이용자 수가 늘고 있습니다. 토스 어플을 통해서 신청이 가능한 토스 비상금대출은 무서류 비대면이기 때문에 대출신청이 간단하니 소액대출을 알아보시는 분이라면 꽤 괜찮은 상품입니다. 토스 비상금대출 자격 1금융권 소액대출의 여러 가지 상품들처럼 토스 비상금 대출도 비대면, 무서류로 신청이 가능합니다. 대출자격도 크게 어려운 것들이 없는데요. 대한민국 국적 만 19세 이상 금융거래 제한 기록 없음 회상, 면책, 파산 신청 기록 없음 서울보증보험 가입 가능 여기서.. 2022. 12. 18.
사이다뱅크 비상금대출 한도 이자 무직자도 가능? 사이다뱅크 비상금대출은 중금리 대출로서 정부당국의 가계대출 총량규제 강화로 주목을 받는 상품입니다. 저축은행 및 인터넷뱅크 등의 중금리대출 확대는 금융기관 사이에 무직자 소액대출과 같은 상품의 확대를 가져 왔는데요. 쉽게 소액대출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늘어났기는 하지만 모든 분들이 1금융권 소액대출을 받을 수 있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2금융권 이용을 해야하기도 합니다. 사이다뱅크 비상금대출 조건 만 20세 이상 NICE 361점 이상 SBI 저축은행 입출금통장 개선하신 분 SBI저축은행의 대출브랜드인 사이다뱅크는 2금융권 소액대출 상품 중에서도 많이들 알아보시는 상품입니다. 비대면 상품이기 때문에 모바일을 통해서 쉽게 신청이 가능한 무서류 대출이기 때문입니다. 대출도 24시간 365일 신청이 가능하며 .. 2022. 12. 17.
2022년 대선 예언 예측 지지율 확인하기 2022년 대선이 얼마 남지 않은 지금 많은 분들의 관심은 앞으로 5년을 이끌 대한민국의 지도자가 누가 될 것이냐에 큰 관심을 쏟고 있습니다. 현재는 이재명 후보와 윤석열 후보 중 한 명이 대통령이 될 것으로 보이는데요. 대선이 다가올 때마다 여러 가지 예언이 들려오고 각자가 저마다의 근거로 누가 대통령이 될 것이냐를 주의 깊게 보고는 합니다. 그럼 2022년 대선 예언 사람들은 어떻게 예측하고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대선 후보 지지율 확인 윤석열 후보 윤석열 후보와 국민의힘은 현재 이대남에게 집중을 하고 있습니다. 이번 선거에서는 다른 선거보다 유독 젠더 이슈가 강한데요. 윤석열 후보는 현재 어떤 이슈를 갖고 있을까요? 윤석열 후보와 관련되 굵직한 이슈는 아래와 같습니다 윤석열 X파일 논란 (쥴.. 2022. 3.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