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맘스터치가 새로운 BI 를 공개하였습니다. 9년만의 변화인데요.
하지만 새로 바뀐 로고에 대해서 부정적인 의견이 많습니다.
이번 BI 리뉴얼은 '빠르게 보다 올(All)바르게'를 표현했다고 하는데요.
기존의 BI가 패티 옐로우, 얼스브라운, 타운그레이 등의 색상을 조화롭게 구성하였다면,
이번 로고는 좀 더 단순하게 바뀌었는데요.
현재 맘스터치 홈페이지를 들어가봐도 바뀐 로고를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바뀐 로고에 대하여 네티즌들의 의견은 대부분 비판적입니다.
'왠지 커피를 팔 것 같다'
'노브랜드에 인수된줄'
'명성만드는데 10년이 걸리고 실추되는데 1년도 안걸리겠구나'
'BI저렇게 180도 바꾸거 잘 된 곳을 못봤다'
'삼류 수제버거집 로고 같다'
등등의 의견이 있었습니다.
맘스터치의 로고를 보면 몇 가지 실패한 로고들이 떠오르는데요. 아래와 같습니다.
A STYLE
LOCUM
Verizon
Comprehensive Health Care
London Olympics 2012
Bureau of Health Promotions
GAP 2010
American Pediatric Center
Dough Boys
Clinica Dental
반응형
'사회,경제,과학 > 시사, 사회문제'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갤럭시노트 단종 루머인가 사실인가? 갤럭시Z 폴드3, 갤럭시S21 울트라? (0) | 2020.11.23 |
---|---|
짐승파스타 월터감바스 영업중단 결정. 현명하다고 하는 이유? (0) | 2020.11.18 |
혜민스님, 풀소유, 플렉스님, 명상어플 코끼리, 현각스님, 조수미 트윗까지. (0) | 2020.11.16 |
아이린 인스타 사과문 스타일리스트 갑질? (0) | 2020.10.22 |
이근 대위 빚투 채무 논란 인스타 민사소송 녹취록 공개 (0) | 2020.10.03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