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경제,과학/시사, 사회문제

맘스터치 로고 BI 삼류 수제버거집 로고같다? 그외 실패한 로고들

너굴이여행 2020. 11. 16. 17:44
반응형

맘스터치가 새로운 BI 를 공개하였습니다. 9년만의 변화인데요. 

하지만 새로 바뀐 로고에 대해서 부정적인 의견이 많습니다. 

이번 BI 리뉴얼은 '빠르게 보다 올(All)바르게'를 표현했다고 하는데요. 

기존의 BI가 패티 옐로우, 얼스브라운, 타운그레이 등의 색상을 조화롭게 구성하였다면, 

이번 로고는 좀 더 단순하게 바뀌었는데요. 



현재 맘스터치 홈페이지를 들어가봐도 바뀐 로고를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바뀐 로고에 대하여 네티즌들의 의견은 대부분 비판적입니다. 

'왠지 커피를 팔 것 같다' 

'노브랜드에 인수된줄' 

'명성만드는데 10년이 걸리고 실추되는데 1년도 안걸리겠구나'

 'BI저렇게 180도 바꾸거 잘 된 곳을 못봤다' 

'삼류 수제버거집 로고 같다' 

등등의 의견이 있었습니다.


맘스터치의 로고를 보면 몇 가지 실패한 로고들이 떠오르는데요. 아래와 같습니다.




A STYLE



LOCUM



Verizon



Comprehensive Health Care



London Olympics 2012



Bureau of Health Promotions



GAP 2010



American Pediatric Center



Dough Boys



Clinica Dental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