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경제,과학

동물보호관리시스템 신고기간 벌금 100만원

너굴이여행 2021. 8. 27. 16:34
반응형

농림축산식품부에서 관리를 하는 동물보호관리시스템, 현재는 잠깐 접속이 안되고 있는데요. 관련된 사항과 자진신고 기간, 그리고 벌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동물보호관리시스템이란

 

 

농림축산식품부에서 유기동물관리, 동물등록까지 동물보호 업무를 전반적이고 통합적으로 관리하기 위한 시스템입니다. 각 시도의 동물보호업무 담당부서와 연계하고 있습니다.

반려견 미 등록 과태료

미등록시 100만원 이하의 과태료가 부과됩니다.

변경사항 미신고시에는 50만원 이하입니다.

>>동물보호관리시스템 홈페이지 바로가기<<

반려견 자진신고 등록기간.

7월 19일부터 9월 30일까지 입니다. 이 기간동안 동물 미등로자, 변경사항 미신곤자가 기간 내 자진신고를 하면 과태료가 면제됩니다.

반려견 집중단속 기간

10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입니다. 미동록시에는 10월 1일부터 과태료가 부과됩니다. 여기에 반려견 놀이터와 같은 동물관련 공공시설 이용도 제한이 됩니다.

반려견 자진신고 대상

1. 주택, 준주택에서 기르는 반려견

2. 주택, 준주택 외 장소에서 반려 목적으로 기르는 반려견

반려견 자진신고 방법

 

 

동물등록의 경우에는 시군구청이나 동물병원, 동물보호센터등의 동물등록대행자를 통해서 접수가 가능합니다. 등물등록대행자는 동물보호관리시스템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변경신고는 시군구청에서 신고를 하거나 동물보호관리시스템에서 변경이 가능합니다.

반려견 변경신고 대상

10일 이내

동물을 잃어버린 경우

30일 이내

  • 소유자 변경
  • 소유자 성명, 주소, 전화번호 변경
  • 등록동물 사망
  • 잃어버린 동물 다시 찾은 경우
  • 무선식별장치 분실, 파손으로 재발급

당신이 꼭 읽어야할 글

대변 색깔 '이것'이면 대장암?

무료로 법률상담 받을 수 있는 곳?

더보기

다른 마커에 대한 여러 검사를 수행하는 대신 혈액 검사 한 번으로 필요한 모든 정보를 볼 수 없는 이유는 무엇입니까?혈액 검사는 혈액의 특정 부피에 있는 분자 또는 이온 수를 조사합니다.

이 정보를 얻으려면 가공하기 전에 혈액과 다른 화학물질을 섞어야 합니다. 이것이 잘못된 '시약'과 섞이면 오류가 발생하기 때문에 서로 다른 혈액병이 존재하는 이유입니다.

신장 기능처럼 가장 기본적인 혈액 검사도 여전히 네 가지를 찾고 있습니다: 요소, 크레아티닌, 나트륨 그리고 칼륨. 모두 같은 병에서 처리되지만, 만약 여러분이 다른 병인 전혈 카운트(헤모글로빈, 백혈구 등)를 하고 싶다면, 실험실에 따라 8개 이상의 다른 숫자를 얻을 수 있습니다.

TL:DR - 대부분의 혈액 검사는 실제로 목록에 포함된 많은 결과입니다. 매번 모든 걸 찾기엔 혈액 속에 너무 많은 것들이 있어요, 엄청난 비용이 들 거예요.

덧붙이자면, 지난번 혈액 검사에서 3개의 병을 맞았어요. 혈구수치, 콜레스테롤 수치 등을 통해 얻은 측정치는 50가지가 넘습니다. 의학적으로 신뢰할 수 있는 모든 정보를 얻기 위해 그들은 현재 모든 피를 필요로 합니다.

그녀의 아이디어가 타당하다고 할 만한 게 있을까요?

잘 팔리는 것만으로 많은 관심을 끌었다는 걸 알아요 하지만 하나의 표본을 사용하여 여러 문제를 검사하는 테스트 방법을 결합하면 시간과 비용이 절감됩니다.

특히 요즘 같은 시대에 바이러스 검진이 필요하죠 지금처럼 각 바이러스에 대한 샘플을 채취할 필요 없이 모든 바이러스를 동시에 검사하는 것이 좋습니다(저는 이 주제에 대한 지식이 거의 없습니다).

그건 분명히 진짜가 아니었어요. 그들이 주장한 한 가지는 백혈병 세포가 10,000개의 세포를 포함하고 있는 혈액 부피에서 1/1만 개의 세포의 민감도에 대해 검출할 수 있다는 것이었습니다.

그들은 무료 백혈병 DNA나 단백질 서명 같은 어떤 종류의 대리모를 사용한다고 주장하지 않았습니다. 그들은 실제 샘플에 있는 것보다 더 많은 세포를 측정했다고 주장했습니다. 그 샘플에 대해 100개의 다른 테스트를 하는 동안에요. 그들은 정교하게 믿을만한 거짓말조차 하지 않았습니다. 그들이 무엇을 주장하고 있는지 알고 있는 사람들에게는 명백히 우스꽝스러운 일이었습니다.

오, 그래요. 그녀는 트럼프 수준의 쓰레기 투성이였어요.

그녀가 주장하는 모든 것이 상상인지 아니면 그녀가 제안한 어떤 것이든지 가능할지 궁금했어요.

평신도들은 쉽게 죽임을 당합니다. 하지만 제 추측에 따르면 이 늙은 부자들은 죽어가는 것에 대한 두려움을 가지고 있어서 전문가들을 무시하게 된 것 같아요. 거기서 투자한 돈을 돌려받다니 좀 부끄러운 일이네요.

제가 생각할 수 있는 것은 아녜요.

첫째, 다른 분석물에 대한 테스트에는 다른 화학적 안정화 방법이 필요합니다. 예를 들어, 사용된 K2EDTA 항응고제가 칼륨 수치를 잘못 상승시킬 수 있기 때문에 CBC(라벤더 상단 튜브)와 같은 튜브에서 기본 대사 패널을 실행할 수 없습니다. 마찬가지로, 녹색 상단의 항응고제(나트륨 또는 리튬 헤파린)는 세포가 여전히 함께 응고되어 세포 수를 부정확하게 만들 수 있기 때문에 CBC에 권장되지 않습니다. 안정시키는 화학물질은 다른 일을 합니다.

둘째, 표본이 작을 경우 많은 통계적 노이즈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어쩌다 우연히 찔린 것일 수도 있어요. 어느 정도 랜덤하게 찔린 것일 수도 있어요. 혈소판 수치가 80대인 CBC를 운영해서 재실행했는데 다음 판독치는 116이었습니다. 다음 런에서도 비슷한 결과가 나왔기 때문에 첫 번째 런은 아마도 일회성 표본 추출 오차였을 것입니다.

셋째, 기계에 사용되는 방법으로는 세포를 제대로 구분할 수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미성숙하거나 비정상적인 흰색 셀은 자동 분석을 이상하게 만들 수 있으며 이를 구분하기 위해 "수동 차등"라고 불리는 사람의 눈을 필요로 합니다.

마지막으로, 원하는 만큼 기술을 축소할 수 있지만 적혈구의 평균 지름은 여전히 6~8μm입니다. 그것으로부터 벗어날 수 있는 방법은 없습니다.

"모두 잡아라" 바이러스 검진에 대한 주제: 박테리아 식별을 위해 MALDI-TOF를 사용하는 것과 비슷한 방법이 있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저는 일반론자이고, 소형은 결코 제 것이 아니었기 때문에 저는 거기서 벗어나 있습니다. 현재 방법(폴리머 효소 연쇄 반응 또는 PCR이라는 용어를 들어본 적이 있을 수 있음)은 바이러스의 특징(예: COVID-19에서 스파이크 단백질)에 대한 서열을 찾는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저는 바이러스학자가 아니니 제 말을 복음이나 다른 것으로 받아들이지는 마세요. 하지만 우연히 활성 감염으로 식별되는 세포에 바이러스 DNA가 없다는 것을 알 수 있는 방법은 없기 때문에 모든 방법을 사용하는 것은 조심스러울 것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