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경제,과학

고물상 유튜버 변유미 영상삭제 인간극장 출연

너굴이여행 2021. 8. 27. 09:24
반응형

여자고물상 유튜버로 알려진 고물보물안나tv의 영상이 모두 삭제가 되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하지만 해당 유튜버는 인간극장을 포함한 케이블tv 및 각종 타 유튜버 채널에 많이 등장하여 그녀의 모습을 확인해 볼 수 있는데요.

>>고물상 유튜버 영상 바로보기<<

유튜버 고물보물안나tv를 운영하고 있는 변유미씨는 나이 36살로 파주에서 고물상을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 아직 고물상을 시작한지 얼마 되지는 않았지만 남들의 시선을 의식하지 않고 즐겁게 일하고 있는 모습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았습니다.

 

 

그녀는 이모와 이모부가 무일푼으로 시작하여 큰 고물상을 운영하는 것을 보며 고물상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과거에는 '필라테스 강사'를 했었다고 밝힌 바 있습니다. 지금은 삭제된 유튜버 채널에도 각종 필라테스 동작 및 고물 줍는 일상을 공유하고는 하였습니다.

필라테스 강사 외에도 의류 판매업, 태국 여행 가이드 등을 하였다고 합니다. 그리고 여러 진업을 전전하다가 고물장수에 뛰어들었다고 하는데요. 과거 20살에 옷 장사를 하다가 동대문 옷 도매상으로 큰 돈을 벌었지만 잘못된 투자로 2억 원을 날렸다고 밝혔던 바 있습니다. 필라테스 강사도 젊은 강사를 선호하는 업계 상황상 계속하기 어려웠다고 밝혔었습니다.

 

 

고물상이라는 것이 나이도, 자격도 제한이 없으며 '부지런하기만 하면 성공'한다는 생각으로 도전했다고 자신의 천직을 만났다는 고물상 유튜버인 그녀. 어떤 이유에서인지 유튜버 채널이 삭제가 되었는데요. 인스타그램도 비공계 게정이 되었습니다.

한편 그녀의 영상이 남아있는 각종 유튜버 채널들에는 여러가지 댓글이 달리고 있습니다. 다양한 영상 및 채널에 출연하였기 때문에 각종 의견들이 난무하고 있습니다.

당신이 꼭 읽어야할 글 추천

소상공인 희망회복자금 2000만원 받는법

무직자도 가능한 300만원 대츨

고물상말고 늙어서도 할 수 있는 공인중개사 공부법

더보기

최소한 벨기에, 덴마크, 이집트, 헝가리, 아일랜드, 이탈리아, 네덜란드, 노르웨이, 폴란드, 루마니아, 스페인, 스웨덴, 스위스, 우크라이나에서 파견된 특수 작전 부대도 있습니다. 군사 관련 자료를 주시하고 있는 소셜 미디어 계정 중 일부는 말 그대로 SOF 엑스포라고 언급해 왔습니다. 한 곳에 SOF가 있는 경우는 드물기 때문입니다.

프랑스 외인부대는 특수부대가 아니다. 프랑스군의 정규(경보병) 부대입니다. 좋은 훈련과 평판 좋은 보병이긴 하지만 여전히 정규군입니다. 그리고 그들은 아프가니스탄에 없습니다. 프랑스 특수부대(프랑스 COS의 요소)가 있긴 합니다.

독일 GSG9도 없고 KSK는 IIRC입니다.

카불 공항으로 가는 모든 도로, 보도, 그리고 인치의 땅이 약 2.5주 동안 차량과 사람들로 정체되어 있습니다. 이 지역 전체가 IS와 같은 거대한 표적이 있는 탄광 상자였습니다 더 이상 정부, 군대 또는 어떤 종류의 법 집행 기관도 없는 나라에서 AT 바리케이드를 치고 있는 6,000명의 미군을 위해 저축하고 있다고 공항은 말했습니다. 교도소를 내보내온 나라에서, 많은 근본주의 악역들이 있는 긴장감이 고조된 지역에서, 이제는 그들의 돌 밑에서 기어나올 수 있을 것 같은 기분이 듭니다.

이것은 정확히 아무도 놀라게 하지 않을 것입니다. 최소한 바이든이나 정부의 어느 누구보다도요.

오늘 아침 라디오에서 영국 정보국이 미국에 카불 공항에서 테러 공격이 있을 것이라는 경고를 보냈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아프가니스탄에서 일이 꽤 빠르게 진행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뉴스에서 그냥 자살 폭탄 테러범이라고 하더군요 하지만 여기 광신도의 수준을 생각해보세요. 한 젊은이가 자기 나라에서 온 이교도들을 몰아내는데 너무 열심이었기 때문에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기꺼이 자살을 했습니다. 이 정도의 광기와 싸우는 것은 정말 어렵습니다.

탈레반은 정부이며 본질적으로 일종의 정당입니다. 수니파 부흥 운동인 파키스탄 이슬람 근본주의 데오반디즘의 영향을 받았습니다. 탈레반은 또한 민족적으로 파슈툰 문화와 전통에 대해 상당히 우려하고 있습니다.

탈레반은 IS의 창시자인 알카에다와 구별됩니다. 그들은 많은 교리적 차이를 가지고 있고 그것은 "한 쪽이 다른 쪽보다 더 극단적"이라는 것보다 훨씬 더 깊이 들어가 있습니다.

이것은 엄청나게 복잡한 상황이고 어떤 서부 미디어 조직도 이 상황을 정확하게 나타내지 못합니다.

제가 탈레반과 다른 집단의 차이를 본 방법은 탈레반이 아프가니스탄 부족들을 통합하고, 부족들이 자신들의 문화와 영토에만 관심을 갖는 대신 실제로 연합하고 연결된 아프가니스탄이 되자는 아이디어 아래 조직되었다는 것입니다. 그들의 이데올로기는 아프가니스탄 국경을 넘어 확장되지 않습니다. 그들은 스스로를 아프가니스탄 무슬림의 수호자로 여기고 있기 때문입니다.

알카에다, IS, 그리고 그들의 분열 단체와 같은 단체들은 자신들을 이슬람교도들의 세계적인 옹호자로 보고 있으며 "모든 곳에서 이슬람교도들을 해방시키기 위해" 그들의 지하드를 모든 곳에 가져오기를 원합니다.

기본적으로 그들은 대부분 같은 방식으로 운영되지만 탈레반은 아프가니스탄 사람들에게 좋은 일인 확장을 원하지 않습니다. 비록 잔혹한 정권과 내전 가능성에 직면해 있지만 적어도 현 지도자가 물러나고 새로운 세대의 지도자가 나타나기 전까지는 그들은 민족적 영토를 주장하고 이웃을 화나게 하는 데 자원을 투입하지 않을 것입니다. 현재의 지도자는 탈레반의 창시자 중 한 명이지만, 보다 야심찬 젊은 탈레반의 생각이 얼마나 급진적이거나 극단적일지는 알 수 없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