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경제,과학/시사, 사회문제

크리스 에반스 인스타, 미국대장 캡틴아메리카의 GTP?

너굴이여행 2020. 9. 13. 13:28
반응형

캡틴 아메리카 크리스 에반스가 남성 신체의 중요 부위 사진을 인스타에 올렸다가 급하게 삭제하였습니다 지난 12일 가족들과 게임을 즐기는 영상을 올렸는데, 공개된 사준 중에 신체의 중요 부위를 찍은 사진이 함께 포함되어 있었던 것이죠.

해당 사진에는 이 뿐만 아니라 하나의 글귀도 팬들의 관심을 사로잡았습니다. 바로 크리스에반스의 사진과 함께 "Guard that p--y"라고 적힌 글귀도 관심을 끈 것인데요. GTP라고도 불리며 크리스에반스를 조롱하는 듯한 사진과 함께 현재 인터넷 상에서 큰 밈을 이루고 있습니다.

이 뜻은 "보X 꽉 조여라" "보X가드" 등등으로 번역되며 국내 인터넷에서도 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미국대장 크리스에반스는 포스팅 직후에 글을 재빨리 삭제하였지만 이미 사진은 전 세계로 유출이 되고 있으며 많은 팬들이 공유를 하고 있는 중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그가 왜 그런 사진을 올렸으며, "Guard that p--y(보X 꽉 조여라)"라는 글귀가 쓰인 그의 사진을 가지고 있는지 궁금해하고 있습니다. 평소 각종 선행 및 훈훈하고 친근하며 젠틀한 이미지로 알려진 크리스 에반스의 포스팅에 충격을 받은 팬들도 적지않습니다. 아무래도 '캡틴아메리카'라는 그의 이미지 때문이 아닐까 싶습니다.

현재 그는 해당 포스팅에 대해 아무런 답변도 내놓지 않고 있습니다.




반응형